교회소개

 

 

다우니제일교회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여러분들을 환영합니다.

우리 교회는 1982년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로 세워진 교회로,교단은 해외한인장로회(KPCA) 서남노회 소속으로

한국 교단으로는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영락교회, 새문안교회, 소망교회 등)교단과 신앙적 전통을 같이하고 있으며,

LA 한인타운에서 20여분 떨어진 다우니에 위치하고 있는 교회입니다.

 

2020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사랑하는 우리 다우니 제일교회 성도님들 가정 가정에 하나님의 은혜가 충만하시기를 기도합니다.

2020년 우리 교회 표어를 “주를 기쁘시게 하는 교회!”라고 하였습니다.

성도의 삶은 주님을 기쁘시게 하는 삶이 되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세상과 하나님의 형상으로 지음을 받은 인간을 보시고 “하나님이 보시기에 좋았더라!”고 성경은 말씀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성도의 삶은 ‘자기가 보기에 좋은 삶’이 아닌 ‘주님이 보시기에 좋은 삶’ 곧 ‘주님을 기쁘시게 하는 삶’을 살아야 합니다.

2020년 우리교회 표어를 ‘주를 기쁘시게 하는 교회!’로 하였습니다.

 

어떤 교회가 주를 기쁘시게 하는 교회가 될까요?

 

첫째는, 신령과 진정의 예배가 있는 교회가 주를 기쁘시게 하는 교회입니다.

하나님께서 찾으시는 사람은 ‘신령과 진정의 예배자’입니다. 교회의 가장 우선되는 목적은 교육, 봉사, 선교 이전에 예배입니다.

우리의 예배가 아벨의 예배처럼 믿음으로 의롭다 함을 받는 예배가 되어야 합니다. 예배를 통해 치유와 회복이 일어나고 예배를 통해 부흥의 불길이 일어나는 교회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둘째는 영혼 구원의 역사가 나타나야 합니다.

예수님께서는 우리에게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또한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우리는 그리스도의 십자가 안에 있는 생명의 복음을 믿지 않는 영혼에게 전해야 합니다. 아직 사망의 그늘에 앉아 죽어가는 영혼에게 구원의 복음을 전하는 생명력 있는 교회가 되어야 합니다.

 

세 번째는 화평한 교회입니다.

하나님은 우리 아버지 되십니다. 우리는 하나님 안에서 형제요 자매입니다. 모든 부모는 자녀들이 사이 좋기를 소망합니다. 어떤 부모도 자녀들이 다투는 것을 기뻐하지 않습니다. 하나님의 자녀로서 서로 다름을 인정하고 또 서로를 배려하며 나보다 남을 낫게 여기고 화평 가운데 하나님의 기쁨이 되는 그런 교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예배의 감격이 넘치고, 복음의 사명을 감당하며, 성도간에 화평을 이루어 주님의 기쁨이 되는 2020년이 되기를 바랍니다.

2020년 새해 아침,

여러분의 목사 안성복